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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/TowerDiffence

#0 기획하기

D-coding 2021. 6. 4. 22:49

아이디어

• 타워디펜스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time_continue=96&v=WOJtBTe0aQk&feature=emb_logo

• 여러 타워 : 데미지↑, 이속감소, 다른타워힐등등

• 여러적 : 보스, hp↑, 일반, 타워공격등등

• 여러맵 : 우주, 사막, 지옥등등

• 아이템 : 공격력↑, 돈 획득 X 2

• 3D ,관전, 1인칭: 유니티처럼

• PC (추후 모바일도 지원)

• 메뉴 : [플레이], [타워구매&업그레이드]

↑트리형식으로

제약사항

주말

6월 5일부터 시작

[1] 6/5 게임 틀잡기(오브젝트 세팅) 길,

[2] 6/12 관전코드구현

[3] 6/19 타워 위치 선택(에임)

[4] 6/26 기말준비

[5] 7/3 타워공격 구현

[6] 7/10 돈 시스템

[7] 7/17 메뉴 구현

[8] 7/24 업그레이드 구현

[9] 7/31 아이템 구현

[10] 8/7 적 추가/ 스킨/ 맵

[11] 8/14 마무리하면서 그래픽, 코드 수정

[12] 8/21 마지막 테스트, 수정

8월 28일까지 끝내기

 

 

기획서

기획 의도
            디펜스 게임을 3d로 플레이하며 흥미를 유발시키고
            다양한 타워, 적 을 만들어 질리지 않도록 기획했습니다.
게임 개요
            새로운 플레이 방식의 디펜스 게임 입니다.
타겟 이용층
            신선한 느낌을 원하는 10~20대
플랫폼
            PC(추후에 안드로이드 추가 예정)

 

프로토타이핑

순서 1 : 카메라 이동

순서 2 : 타워 위치 선택

순서 3 : 적 이동

순서 4 : 타워 공격

순서 5 : 돈 구현

순서 6 : 메뉴

순서 7 : 업그레이드

순서 8 : 아이템

순서 9 : 기타 구현(스킨, 맵, 적 추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