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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0 기획하기 본문
아이디어
• 타워디펜스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time_continue=96&v=WOJtBTe0aQk&feature=emb_logo
• 여러 타워 : 데미지↑, 이속감소, 다른타워힐등등
• 여러적 : 보스, hp↑, 일반, 타워공격등등
• 여러맵 : 우주, 사막, 지옥등등
• 아이템 : 공격력↑, 돈 획득 X 2
• 3D ,관전, 1인칭: 유니티처럼
• PC (추후 모바일도 지원)
• 메뉴 : [플레이], [타워구매&업그레이드]
↑트리형식으로
제약사항
주말
6월 5일부터 시작
[1] 6/5 게임 틀잡기(오브젝트 세팅) 길,
[2] 6/12 관전코드구현
[3] 6/19 타워 위치 선택(에임)
[4] 6/26 기말준비
[5] 7/3 타워공격 구현
[6] 7/10 돈 시스템
[7] 7/17 메뉴 구현
[8] 7/24 업그레이드 구현
[9] 7/31 아이템 구현
[10] 8/7 적 추가/ 스킨/ 맵
[11] 8/14 마무리하면서 그래픽, 코드 수정
[12] 8/21 마지막 테스트, 수정
8월 28일까지 끝내기
기획서
기획 의도
디펜스 게임을 3d로 플레이하며 흥미를 유발시키고
다양한 타워, 적 을 만들어 질리지 않도록 기획했습니다.
게임 개요
새로운 플레이 방식의 디펜스 게임 입니다.
타겟 이용층
신선한 느낌을 원하는 10~20대
플랫폼
PC(추후에 안드로이드 추가 예정)
프로토타이핑
순서 1 : 카메라 이동
순서 2 : 타워 위치 선택
순서 3 : 적 이동
순서 4 : 타워 공격
순서 5 : 돈 구현
순서 6 : 메뉴
순서 7 : 업그레이드
순서 8 : 아이템
순서 9 : 기타 구현(스킨, 맵, 적 추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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